데미지 공식
* 위자드리
데미지 = n면체 주사위 * 굴림 횟수 + 보정
* 드래콘 퀘스트
데미지 = (공격력 - 방어력/2)/2 + 난수
* RPG만들기
데미지 = (공격력 - 방어력)/2 + 난수
* SAGA2
평타 데미지 = 공격력 * 공격 스텟 - 방어력 * 정수 + 난수
(난수 : 0<= rand <= 공격 스텟)
스킬 데미지 = (초기치 + (최대 횟수 - 현재 횟수)) * 공격력 - 적 방어 * 정수 + 난수
* RPG만들기4
데미지 = (공격력 + 성장치 * 능력) - 대상 방어력 + 난수
* J - RPG
데미지 = (기초성능 + 능력 * 정수 / 반영률x) + 난수 - 대상 방어
* 기본
데미지 = 공격력 * 공격력 / 방어력
데미지 = 공격력 * 공격력 / (방어력 - 기술공격력)
데미지 = 공격력 * 공격력 * 기술 공격력 / 방어력
* 합차 공식(드래곤 퀘스트, 디스가이아, 테라리아)
데미지 = 공격력 - 방어력
* 곱의 공식
데미지 = 공격력 / (1 + 방어력)
* 워크래프트3
데미지 감소 = (방어력 * 0.06) / (1 + 0.06 * 방어력)
* 히오스
방어력 만큼 % 뎀감
* 메이플 스토리
데미지 = (주스텟 * 4 + 부스텟) * 총 공격력 * 무기상수 * 직업보정상수 / 100
* 레벨 보정
* 속성 보정
데미지 = (4 * 주스텟 + 부스텟) * (공격력 * (1 + 공격력%/100))
* (1 + (데미지% + 보스데미지%)/100)
* (1 - (방어율%/100 * (1 - 방어율무시%/100))
* (1.35 + 크리데미지%/100)
* (1 + 최종데미지%/100)
* 이터널 리턴
데미지 = 공격력 * 100 / (100 + 상대방어력)
스킬 데미지 = 스킬피해 * 100 / (100 + 상대방어력)
* 포켓몬
1세대
데미지 = (스킬뎀 * 공격 * (레벨 * 급소 * 2 / 5 + 2) / 방어 / 50 + 2) * rand(85,100)
2세대
데미지 = (스킬뎀 * 공격 * (레벨 * 2 / 5 + 2) * (급소 + 2) / 방어 / 50 + 2) * rand(85,100)
* 스타크래프트
데미지 = 공격력 - 방어력
* 쿠킹덤, 롤
데미지 = 공격력 * (1- 방어력 / (100 + 방어력))
* 로스트아크
공격력 = √(힘민지 * 무기공격력)/6)
데미지 = (기본데미지 + 공격력 * 공격력계수)
* 오딘
1. 공격력 레벨과 방어력 레벨 차이에 의한 데미지 증가 = X
PVE 몬스터레벨 = 몬스터의 공격력레벨 = 몬스터의 방어력레벨
결론 : PVE 평타 데미지
결론 : PVP 평타 데미지
치명타나 스킬은 (1+치명타데미지/100) 과 (1+(스킬데미지)/100) 을 곱
* 디아4
데미지 = 무기공격력 * 스킬피해 * 극대화피해 * 취약피해 * 스탯공격력 * 공격력증가
* 트릭컬
* 리니지2M
근거리뎀 + (무기뎀 + 무기추뎀) * 무기뎀증폭
무기뎀 10 / 추뎀 5인 경우
rand(1,10) + 5
* 블레이드앤소울
Max = [(장비공격력)x{1.1+(장비공격력)xT}+(보석공격력)]x(스킬증뎀률)+(추가피해)
Min = [(장비공격력)x{0.9-(장비공격력)xT}+(보석공격력)]x(스킬증뎀률)+(추가피해)
출처
https://pokemon.fandom.com/ko/wiki/%EB%8D%B0%EB%AF%B8%EC%A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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