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2D 클리커 게임

게임잡 이력서 공개를 하였을 때, 연락이 온 작은 게임 회사의 테스트 요청으로 제작하게 된 클리커 게임.

당시 제한 기간은 하루였는데, 두가지 문제로 4시간 정도 밖에 작업을 못했었다.
1. 면접 당시에 눈, 비를 맞아 몸살.
2. 일요일에 면접을 보았기에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개발용 컴퓨터 세팅을 다시.

대표님께서 많이 기대해주셨고, 이 테스트를 위해 작은 비용지원까지 해주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아쉬운 프로젝트였다.

그렇다고 해서 변명이나 방어하진 않았다.
이유야 어찌 되었든 간에 주어신 시간에 내가 구현한 내용은 이거 밖에 안되었으니까...


하지만 이 프로젝트를 이어받아 완성할 생각.




* 프로젝트 진행 상황
- UI 배치
- 메인 클리커 기능구현
- 요정 배치와 기능 구현
- 나무 배치 기능 구현




* 개발 필요 리스트 정리
- 메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
- 요정 애니메이션 구현
- 스킬 구현
- 나무 기능 구현
- 최종 밸런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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