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강좌 유니티(정독 + 제작(UI고급, 저장/로드, 레이캐스트, 네비게이션고급))


[ 목차 ]
01. 유니티 게임 엔진 소개
02. 게임 개발 준비
03. 게임 스테이지 제작
04. 주인공 캐릭터 제작
05. 총알 발사 로직
06. 적 캐릭터 제작
07. 주인공 캐릭터 피격 및 타격감 구현
08. 유니티 UI 시스템
09. 게임 매니저
10. UI 고급
11.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12. 레이캐스트 활용
13. 내비게이션 고급 기법
14. 라이트매핑 및 라이트 프로브
15. 씬 관리





10. UI 고급
- 에너미 HP바
- 무기교체
- 인벤토리




11.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 아이템 구현
12. 레이캐스트 활용
- 레이캐스트와 벽 처리
- 지능화된 AI 제작


- 카메라 장애물 감지 처리




13. 내비게이션 고급 기법
- 동적 장애물
- off mash 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