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01. 유니티 게임 엔진 소개 02. 게임 개발 준비 03. 게임 스테이지 제작 04. 주인공 캐릭터 제작 05. 총알 발사 로직 06. 적 캐릭터 제작 07. 주인공 캐릭터 피격 및 타격감 구현 08. 유니티 UI 시스템 09. 게임 매니저 10. UI 고급 11.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12. 레이캐스트 활용 13. 내비게이션 고급 기법
14. 라이트매핑 및 라이트 프로브
15. 씬 관리
10. UI 고급
- 에너미 HP바
- 무기교체
- 인벤토리
11.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 아이템 구현
12. 레이캐스트 활용
- 레이캐스트와 벽 처리
- 지능화된 AI 제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