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강좌 유니티(정독 + 제작(캐릭터 피격, 타격감, UI시스템))
[ 목차 ]
10. UI 고급
11.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12. 레이캐스트 활용
13. 내비게이션 고급 기법
14. 라이트매핑 및 라이트 프로브
15. 씬 관리
07. 주인공 캐릭터 피격 및 타격감 구현
- 카메라 셰이크
- 주인공 피격
- 주인공 다이와 에너미 승리 모션 처리

08. 유니티 UI 시스템
- 메인화면 버튼 UI 배치
- 플레이어 체력바 구현

09. 게임 매니저
- 적 캐릭터 스폰 처리
- 싱글톤 디자인 패턴
- 오브젝트 풀링(object Pooling)(로딩씬과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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