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3D 레이싱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유니티 + 포톤(PUN2) + 파이어베이스 를 이용한 멀티 구현 튜토리얼을 발견하고 적용해 보는중
     (맘같아선 소캣으로 서버를 만들어보고 싶지만, 시간적으로 불가능 하기에...)


* JDK path 지정이 안되어 있어 직접 경로에 가, keystore 가 있는 경로를 지정해주고 받은 인증서 지문




- 예제를 통해 멀티 환경 구성 후, 테스트 완료.
- 일단 되긴 되는데, 레이턴시가 너무 크게 발생한다... 레이싱 게임에 적용할 수 있을지 걱정





>> R&D 완료. 이제 내 게임 환경을 다듬어 만들어야 할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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