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코코스2D) 둘러보기 (업데이트 처리)
cocos2D(코코스2D) 둘러보기 (업데이트 처리)
schedule <= 함수를 사용하여 콜백 업데이트 처리를 할 수 있다.
* 틱 프레임 타임 마다 처리


- 출력 결과

* 매 1초 마다 처리 + 3초에 한번 출력


- 출력 결과

* 버튼을 만들고, 해당 버튼에 따라 스케쥴을 실행, 정지, 일시정지, 재시작



schedule <= 함수를 사용하여 콜백 업데이트 처리를 할 수 있다.
* 틱 프레임 타임 마다 처리


- 출력 결과

* 매 1초 마다 처리 + 3초에 한번 출력


- 출력 결과

* 버튼을 만들고, 해당 버튼에 따라 스케쥴을 실행, 정지, 일시정지, 재시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