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차) 쿼터뷰 액션 게임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타일 렉트는 움직이지 않고, 내 캐릭터의 움직임 위치에 따른 렌더 이미지 위치만 변경해주는 처리

- 위의 상황에서 캐릭터를 중심으로 렌더를 고정해주는 처리를 해주면 목표 달성
- 즉, 실제 캐릭터의 랙트는 정지된 타일 위를 움직이지만, 이미지들은 고정 처리

- 캐릭터 이미지를 중앙에 고정하였고, 실제 캐릭터의 위치를 알리는 객체렉트는 정지 타일 위를 뛰어 다니도록 처리
- 이제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 역시 유저기준(움직인 이미지 렌더 기준)으로 처리 해주면 이쁘게 될 것

- 타일은 움직이지 않고, 카메라와 캐릭터만 움직이도록 구현 완료
- 기존의 클리핑 렉트를 카메라 역할을 하도록 처리 하였다.
- 기존의 타일 렉트를 캐릭터 이동에 맞춰 바꿔 주는 것은 젠체 타일(약 10000개)의 렉트를 실시간으로 계속 이동 처리를 해주었지만, 카메라 기준으로 바꿈으로써 타일 관련 연산을 없앴다. 인게임 구현 시, 성능 효과가 있다.
참고 : 카메라를 기준으로 렌더를 시켜주는건 이해하고 있었지만, 실제 움직이지 않는 타일 렉트를 움직이지 않고 충돌처리를 어떻게 해주는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같은 반 친구에게 얻어 처리할 수 잇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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