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쿼터뷰 액션 게임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합친 프레임 워크에서 버그 부분 수정 처리 시도
(프레임 워크를 합치기 전에 잘 되었던, 이미지를 잘라 알파렌더 하는 부분이 동작 하지 않아 수정에 많은 시간을 썼으나 해결 되지 않음. 결국 이미지를 각각 로드해주는 방향으로 작업 하기로 결정)
<< 프레임 워크를 섣불리 수정하면 많은 문제가 생긴다 !
- 타이틀 화면 제작

- 인게임에서 사용할 팝업창 이미지 샘플 제작

가지고 있는 리소스에 있는 위 무늬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포토샵으로 샘플 팝업창을 제작
>> 리소스의 프레임을 게임에 그대로 가져와 사용해도 좋을걸로 판단
>> 리소스를 부분별로 자르고, 팝업창 함수를 만들어 해당 팝업창의 가장자리에 리소스가 출력 되도록 자동 함수를 만들어 봅시다.
- 조각 처리를 위해 이미지를 x축이나 y 축 한쪽 방향으로만 늘리는 스케일 렌더 함수 제작

- 코드로 만들어낸 팝업창(전역에서 rc와 컬러만 지정해주면 제작)


* 다음 진행 작업
- 맵툴로 제작한 맵 데이터를 게임 씬과 연동 시키기
(될지 모르겠다... 흐음...)
- R&D 기간에 하나의 씬에서 다 테스트 했던것들이 충돌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분리 작업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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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삭제어림도 없지, 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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