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차) 디펜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마우스 포인터 함수 제작
- 디버그용 텍스트 아웃 함수 제작
- 현재까지 제작된 프로젝트 통합
- 공용 제작 함수들 설명
- 일정과 작업 재분배
- 강현이 벡터 개념 설명
- 네명이 각자 작업한 내용을 하나로 미리 합치는 작업을 해보았다. 선생님 프레임 워크 기반으로 다수의 클래스를 만들어 두었기에 정상 작동이 될까 조금 불안하였는데 다행히 문제 없이 잘 작동하는듯 하다.
- 시작을 일찍 하였음에도 진도가 나가지 않아, '세분' 일정을 각자가 세울 수 있도록 가이드 하였다. 일정 제작 후 조급함이 생기는 모습이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천천히 해 나갈 수 있기를...
- 다행스럽게 재혁이가 일정 내 다 끝을 내고, 강현이가 해야할 유저 스킬과 게임 결과 창 작업을 추가로 해준다고 선언
* 재 분배한 작업 일정



* 내가 추가로 해야 하는 일
- 플레이어 인포 저장 / 로드를 편하게 함수로 만들어 배포
- 외부 폰트 API 내 적용 방법 찾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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