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디펜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강현이 메인 게임 시스템 내, 캐릭터 어택, 런 상태 변화 디버그 처리 완료
- 형준이 상호 참조 공부 도움




* 진행하며 느끼는 점
- 아직 어린 친구들이라 일의 중요도에 따라 자신의 일정을 관리하여 진도를 나가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때문에 6일차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된 화면을 만들어낸 팀원들은 재혁이의 타이틀 화면 하나 말고는 없는 상황.
- 하지만, 빠르게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였기 때문에, 그 여유 시간동안 각자 수업에서 배우는 내용을 병행하며 기본기를 쌓고 있는 상황이기때문에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다려 줄 것.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객관적으로 결과물이 나올수 있느냐를 포인트로 따져본다면... 30%정도의 확률로 보인다.





* 내가 해야 할 일
- 갑자기 수업을 너무 빠르게 진행하면서 쌓여버린 수업 내용 소화 시간이 필요
- 오늘은 오전 수업만 진행하고, 오후시간을 활용 할 수 있으므로, 오늘 중으로 2주간 진행한 수업 내용을 소화해보도록 하자. (이 후 빠르게 수업 내용이 적용된 프레임워크 최종 버전을 팀원들에게 전달해야한다.)
- 소화할 수업 내용 리스트
    1) 픽셀 충돌
    2) 상호 참조
    3) 데이터 저장(ini 데이터)
    4) 체력바
    5) 로딩화면
    6) STL맵
    7) 카메라
- 상기 내용이 포함된 최종 버전을 배포하고, 본격적으로 포폴 로직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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