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디펜스 포폴


* 진행 상황
- 재혁이가 만들어둔 씬 메니저 기능 작동 원리 확인
- 강현이가 만들어둔 기능들(캐릭터 이동, 충돌) 재사용 가능 하도록 함수화 후 함수 이해용으로 강현이에게 공유
- 어제 만들어둔 클래스 다이어그램 기반으로 클래스 생성 후 팀원들에게 공유



* 강현이 다음 작업 내용
    0. 재혁이가 만든 씬 메니저 동작 하는지 확인하고, 동작하면 만들어둔 클래스에 적용 후 배포
    1. 현재 캐릭터 클래스에서 처리중인 스테이지 정보를 스테이지와 캐릭터로 분리하기
    2. 어택과 다이 구현
    3. 캐슬과 타워 구현
    4. 승패 처리


* 아이디어 확인 할 것들
- 스테이지 씬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카메라 흔드는 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앞단에서 필요한 급한 작업은 마무리 되었다. 천천히 팀원들 작업 진행상황 보면서 힘내도록 독려 해줄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