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
9.10.화
|
9.11.수
|
9.12.목
|
9.13.금
|
9.14.토
|
9.15.일
|
9.16.월
|
9.17.화
|
9.18.수
|
기획서 제작
|
完
|
|
|
|
|
|
|
|
|
리소스 정리
|
完
|
|
|
|
|
|
|
|
|
이동 구현
|
|
完
|
|
|
|
|
|
|
|
카메라 구현
|
|
完
|
|
|
|
|
|
|
|
HUD, 스텟창
|
|
|
|
|
|
|
完
|
|
|
일반 공격, 피격 구현
|
|
20%
|
|
|
|
|
20%
|
|
|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
|
40%
|
|
|
|
|
50%
|
|
|
메인화면 제작
|
|
|
完
|
|
|
|
|
|
|
마우스 구현
|
|
|
hold
|
|
|
|
|
|
|
맵 제작(리소스,박스)
|
|
|
60%
|
|
|
|
完
|
|
|
애니메이션 처리
|
|
|
40%
|
|
|
|
50%
|
|
|
스킬 구현(1, 2)
|
|
|
|
|
|
|
|
100%
|
|
몬스터 AI 구현
|
|
|
|
|
|
|
70%
|
|
|
Npc 구현
|
|
|
|
10%
|
|
|
|
|
30%
|
물약 구현
|
|
|
|
|
|
|
|
|
|
버그 잡기
|
|
|
|
|
|
|
|
|
|
장비 구현
|
|
|
|
|
|
|
|
|
30%
|
세부 처리(퀄업)
|
|
|
|
|
|
|
|
|
|
- 스킬 두 개 제작 완료(버그 수정 필요)
- 스킬 피격 이펙트 처리 완료(버그 수정 필요)

- 장비 상점 구현 중(구매, 판매)
- 인벤토리 구현 중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