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9.10.
9.11.
9.12.
9.13.
9.14.
9.15.
9.16.
9.17.
기획서 제작







리소스 정리







이동 구현







카메라 구현







HUD, 스텟창        







일반 공격, 피격 구현

20%




20%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40%




50%

메인화면 제작







마우스 구현


hold





제작(리소스,박스)


60%




애니메이션 처리


40%



50%

스킬 구현(1, 2)







60%
몬스터  AI 구현






70%

Npc 구현



10%




물약 구현








버그 잡기








장비 구현








세부 처리(퀄업)












- 스킬2 이펙트 일부 작업
- 스킬 이펙트와 모션 에니메이션 일부 작업
- 몬스터 배치(예티 28 마리)
- 각 배치된 몬스터 피격, 숫자 이펙트 개별 처리
- 숫자 이펙트 위치 독립 처리
- 스텟 창 띄우기 작업

- 배치 이후 생긴 이펙트 버그 수정
- ShowCursor(0); 로 마우스 커서 숨기기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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