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차) 벨트스크롤 포폴(포폴 코딩 완료)
* 포폴 진행 상황
9.1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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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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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1.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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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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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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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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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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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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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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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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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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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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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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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스텟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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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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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피격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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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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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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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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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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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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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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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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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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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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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제작(리소스,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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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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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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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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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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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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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구현(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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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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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A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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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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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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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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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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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약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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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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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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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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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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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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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처리(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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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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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폴
제작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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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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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보스 몬스터 피격(노말, 스킬, 숫자) 이펙트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이펙트 구현
- 보스 위치 고정
- 마을에서 사냥터로 이동하는 포탈 구현
> 이를 마지막으로 포폴 제작 완료 !

* 마지막으로 처리할 일
- 포폴용 영상녹화와 영상편집(5분~10분)
- 정신 없게 짜여진 코드를 '클래스'별로 나눠 재사용 가능하도록 정리 시도
* 참고
- 일반 몬스터(예티) 다이 모션 버그 수정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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