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차) 벨트스크롤 포폴(포폴 코딩 완료)


* 포폴 진행 상황

9.19.
9.20.
9.21.
9.22.
9.23.
기획서 제작




리소스 정리




이동 구현




카메라 구현




HUD, 스텟창        




일반 공격, 피격 구현
20%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50%



메인화면 제작




마우스 구현




제작(리소스,박스)




애니메이션 처리
50%
 80%


스킬 구현(1, 2)




몬스터  AI 구현
70%



Npc 구현




물약 구현
20%
stop 



버그 잡기





장비 구현




세부 처리(퀄업)
D-day

포폴
제작
완료 

D-day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보스 몬스터 피격(노말, 스킬, 숫자) 이펙트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이펙트 구현
- 보스 위치 고정
- 마을에서 사냥터로 이동하는 포탈 구현
> 이를 마지막으로 포폴 제작 완료 !










* 마지막으로 처리할 일
- 포폴용 영상녹화와 영상편집(5분~10분)
- 정신 없게 짜여진 코드를 '클래스'별로 나눠 재사용 가능하도록 정리 시도




* 참고
- 일반 몬스터(예티) 다이 모션 버그 수정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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