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9.19.
9.20.
기획서 제작

리소스 정리

이동 구현

카메라 구현

HUD, 스텟창        

일반 공격, 피격 구현
20%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50%

메인화면 제작

마우스 구현

제작(리소스,박스)

애니메이션 처리
50%
 80%
스킬 구현(1, 2)

몬스터  AI 구현
70%
Npc 구현

물약 구현
20%
stop 
버그 잡기


장비 구현

세부 처리(퀄업)
D-day





- 보스 모션 이미지 작업(아이들, 공격, 힐, 궁극기, 다이)
- 보스 기능 구현(아이들, 공격, 힐, 궁극기, 다이, 피격)
- 보스 AI 구현 완료
- 플레이어 캐릭터 변경(파란머리 이쁜이로)




* 포폴 비디오 작업 전까지 남은 일
- 예티 다이 모션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이펙트
- 보스 캐릭터 피격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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