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9.1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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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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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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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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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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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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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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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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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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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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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스텟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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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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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피격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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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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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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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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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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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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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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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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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제작(리소스,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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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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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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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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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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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구현(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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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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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A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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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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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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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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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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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약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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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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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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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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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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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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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처리(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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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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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스 모션 이미지 작업(아이들, 공격, 힐, 궁극기, 다이)
- 보스 기능 구현(아이들, 공격, 힐, 궁극기, 다이, 피격)
- 보스 AI 구현 완료
- 플레이어 캐릭터 변경(파란머리 이쁜이로)

* 포폴 비디오 작업 전까지 남은 일
- 예티 다이 모션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이펙트
- 보스 캐릭터 피격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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