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9.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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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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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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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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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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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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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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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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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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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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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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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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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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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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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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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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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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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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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스텟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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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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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피격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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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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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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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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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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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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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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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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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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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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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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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제작(리소스,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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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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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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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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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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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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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구현(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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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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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A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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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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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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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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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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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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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약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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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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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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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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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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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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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처리(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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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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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 상점과 인벤토리간 구매 기능 구현(벡터 컨테이너 이용)
- 물약 상점과 인벤토리간 구매 기능 구현
- 물약 이미지와 속성 처리(7개)
- 2차 마감일 까지 일정 재 정비

(gif 프로그램의 문제로 형광 녹색 화면 주의)
* 1차 마감일 까지 작업 후 느낀점
- 원래 본인에게 굉장히 관대하지 못한 성격이라 일정을 타이트하게 잡았고, 예상대로 많이 밀렸다. 하지만, 타이트하게 잡지 않았다면 여기까지 구현하지 못했을거라 생각한다.
* 일정 재 정비
< 마일 스톤(2차 듀데이트 까지 수정 버전) >
9.1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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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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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1.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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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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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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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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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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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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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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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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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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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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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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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스텟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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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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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피격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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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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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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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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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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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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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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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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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제작(리소스,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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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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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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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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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구현(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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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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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A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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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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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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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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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약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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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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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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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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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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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처리(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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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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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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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 구현 내용
- 일반 몬스터(예티) 다이 모션 구현
- 보스 구현(이미지 작업, AI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다이 모션 구현
- 물약 구현
- 마무리 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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