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차) 벨트스크롤 포폴


* 포폴 진행 상황

9.10.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기획서 제작









리소스 정리









이동 구현









카메라 구현









HUD, 스텟창        









일반 공격, 피격 구현

20%




20%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40%




50%



메인화면 제작









마우스 구현


hold






제작(리소스,박스)


60%






애니메이션 처리


40%



50%



스킬 구현(1, 2)









몬스터  AI 구현






70%



Npc 구현



10%




30%
물약 구현









20%
버그 잡기










장비 구현








30%
세부 처리(퀄업)









D-day


- 장비 상점과 인벤토리간 구매 기능 구현(벡터 컨테이너 이용)
- 물약 상점과 인벤토리간 구매 기능 구현
- 물약 이미지와 속성 처리(7개)
- 2차 마감일 까지 일정 재 정비


(gif 프로그램의 문제로 형광 녹색 화면 주의)





* 1차 마감일 까지 작업 후 느낀점
- 원래 본인에게 굉장히 관대하지 못한 성격이라 일정을 타이트하게 잡았고, 예상대로 많이 밀렸다. 하지만, 타이트하게 잡지 않았다면 여기까지 구현하지 못했을거라 생각한다.



* 일정 재 정비
< 마일 스톤(2 듀데이트 까지 수정 버전) >


9.19.
9.20.
9.21.토      
9.22.
9.23.
기획서 제작
 完




리소스 정리
 完




이동 구현
 完




카메라 구현
 完




HUD, 스텟창        
 完




일반 공격, 피격 구현
20% 




에너미 제작, 상호작용
50%




메인화면 제작
 完




마우스 구현




제작(리소스,박스)




애니메이션 처리
50%




스킬 구현(1, 2)




몬스터  AI 구현
70%




Npc 구현




물약 구현
20%




버그 잡기





장비 구현




세부 처리(퀄업)
D-day



D-day



* 앞으로 구현 내용
- 일반 몬스터(예티) 다이 모션 구현
- 보스 구현(이미지 작업, AI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피격 구현
- 플레이어 캐릭터 다이 모션 구현
- 물약 구현
- 마무리 퀄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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