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 함수와 getch() 함수
콘솔 게임 제작시 유저 입력을 받을 때 사용하는 함수
int input;
1. cin
사용법: cin >> input;
cin의 경우 유저 입력을 넣고 엔터를 쳐야 입력처리가 된다.
2. _getch()
사용법: input = _getch();
_getch()의 경우 유저 입력과 동시에 입력처리가 된다.
게임제작 시 빠른 반응을 위해 _getch()를 사용 하는게 용이
* _getch() 사용 주의점 1
getch() 를 사용할때 아래와 같은 오류가 자주 발생한다

_getch() 를 사용하도록 하자
* _getch() 사용 주의점 2
_getch() 는 유저 입력갚을 아스키코드 값으로 변환하여 받는다.

넘버패드의 숫자 2,4,6,8 을 방향키로 사용하려 할 때 보이는 숫자를 쓰는게 아닌
해당 숫자에 대응되는 아스키코드를 넣어주어야 정상적으로 동작 한다.

넘버패드 2 는 아스키코드 50을 넣어주면 된다.

int input;
1. cin
사용법: cin >> input;
cin의 경우 유저 입력을 넣고 엔터를 쳐야 입력처리가 된다.
2. _getch()
사용법: input = _getch();
_getch()의 경우 유저 입력과 동시에 입력처리가 된다.
게임제작 시 빠른 반응을 위해 _getch()를 사용 하는게 용이
* _getch() 사용 주의점 1
getch() 를 사용할때 아래와 같은 오류가 자주 발생한다

_getch() 를 사용하도록 하자
* _getch() 사용 주의점 2
_getch() 는 유저 입력갚을 아스키코드 값으로 변환하여 받는다.

넘버패드의 숫자 2,4,6,8 을 방향키로 사용하려 할 때 보이는 숫자를 쓰는게 아닌
해당 숫자에 대응되는 아스키코드를 넣어주어야 정상적으로 동작 한다.

넘버패드 2 는 아스키코드 50을 넣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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