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3 프로젝트 10일차

20150423 목요일
협업 프로젝트 10일차. 작업하며 느낀 고충 정리

전날 밤을 새서 시스템 개발 문서를 완성을 하여 깔끔하게 뽑아서 세명의 개발자에게 전달을 하였다.
개발자들도 너무 바빠서 지나가다가 지열형님께 전달을 부탁 드렸고
그 문서를 받아든 형님께서는 열심히 하는 모습때문인지 좋은반응을 보이셨다.
그리고 형님에게 개발자 업무 분담을 부탁하였고 형님께서도 알겠다 라는 말씀을 하셨다.
개발쪽 업무는 이렇게 해결이 된 듯 하다.
하지만 업무 분담을 맡으신 형님 자체가 게임 개발을 완료할 생각이 없고 경험삼아 해보는 형식으로 개발팀을 이끌 고 있기 때문에 게임이 정해진 일정 내에 나오기 힘들 것이라 생각이 된다.

그리고 역시 기획자들간의 문제가 또 생겨 버렸다.
시스템문서를 다 작성을 하고 문서에서 틀린것이나 고칠 것이 있는가 함께 체크를 하여야 하고
기획자 간의 상의가 이루어 지지 않아서 문서상에서 빠져있는 이미지 애니메이션과 사운드 관련 토의가 필요한데
배탈이 나서 회의 자체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 온것이다.
답답했지만 어쩔 수 없었고 다시 기획간의 일이 정체되는 일이 발생하였다.
어쩔 수 없이 나머지 세부작업은 뒤로 하고 이미지만 정리 하게 되었다.


프로젝트를 위해 현재 포기한 일과 밤을 새며 완료한 일


1. 현재 하고 있는 협업 프로젝트 게임_용될래용
완   새로운 마일스톤 정리 완료
완   1.1 개발일정 관리
완   1.2 개발자와 커뮤니 케이션
완   1.3 원 기획자에게 업무 주기
완   1.4 개발자에게 업무 나눠 주기
완   1.10[008]게임화면_시스템문서
완   1.11[009]게임 종료화면(게임종료 이팩트)_시스템 문서
   1.12 맵 디자인
   1.13 레벨 디자인
포기2. Legend 초기기획 포트폴리오
포기3. 게임기획전문가 자격시험 필기 교제 요약 정리
포기4. 유니티 수업. 스크립트 분석과 이제까지 배운 내용 따라가며 숙달하기
포기5. 학원 홍보용 블로그정리
6. 개인 블로그 정리
포기7. 운동하기




새롭게 엑셀을 이용해 다시 만든 마일스톤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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